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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Total 16건
  • Q. [기타] 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위약금 확인은 고객센터 통해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류창이 뜹니다.

    설치정보와 결제 수단을 모두 입력하고 주문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해주셔야 다이렉트 렌탈이 진행 가능합니다.

    각 단계별 안내문구를 참고해서 입력하신 내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먼저 결제수단은 주문자(회원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 작성해주시고, 카드번호/계좌번호도 동일 명의로 입력하신 후 계좌번호를 하이픈 없이 숫자로만 공란 없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카트번호/계좌번호, 생년월일 등 입력 최대 갯수에 맞춰 입력이 필요)

  • Q.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대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 Q. [제휴카드] 제휴카드를 발급받으면 자동으로 할인이 되는 건가요?

    제휴카드를 발급받는다고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제휴카드 발급 후 현대큐밍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연락하여 결제 수단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Q. [제휴카드] 제휴카드는 여러 장 발급이 가능한가요?

    제휴카드의 경우 카드사별로 1장씩 발행이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조건에 문제가 없을 경우, 각각의 카드사에서 제휴카드의 발급이 가능합니다.

  • Q. [제휴카드] 제휴카드의 발급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제휴카드는 신용카드로서, 카드사별로 상이한 발급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조건은 카드사별로 규정이 달라 상세한 안내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발급을 원하는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Q. [제휴카드] 제휴카드의 추가 계획은 없나요?

    고객님의 편리한 렌탈생활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휴카드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사랑을 혜택으로 돌려드리기 위해 더욱더 똑똑한 기능을 담은 제휴카드를 선보이겠습니다.

    현대큐밍의 신규 제휴카드가 출시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제휴카드] 제휴카드 이용 실적은 어떤 기준이 있나요?

    제휴카드의 경우 카드사마다 상이한 이용 실적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동일한 기준으로 사용을 하더라도, 이용 실적은 다르게 반영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준은 발급을 원하시는 카드의 상세 혜택이나 이용조건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카드사의 홈페이지나 상품설명서, 약관 등을 참고하셔서 본인에게 알맞은 카드를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Q. [정책] 사업자고객도 다이렉트 렌탈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동일하게 사업자 고객은 상담 신청으로만 제품의 렌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일시불) 신청 및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Q. [정책] 다이렉트 렌탈이 불가한 제품이 있나요?

    일부 제품의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계약 절차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렌탈 신청이 불가합니다.

    엔지니어가 사전 답사를 통해 설치 여부 판단이 필요한 상품으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정책]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관리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무상 AS만 보증되며 추가적인 관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관리를 원하실 경우 멤버십 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Q. [정책]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일시불로 구매하더라도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발생한 증상은 유상 처리될 수 있으며, 업소 및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감소됩니다.

  • Q. [정책] 동시에 두 대를 렌탈하면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결합할인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정수기 제품을 렌탈하시고, 추가로 비데나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렌탈하실 경우 결합할인이 가능합니다.

    최초 1대를 결합할 경우 월 렌탈료 5,000원의 할인이 가능하며 총 3대까지 결합이 가능합니다.
    2대부터는 월 렌탈료 2,5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께서 26,900원짜리 정수기와 21,900원짜리 비데를 함께 사용하시면 비데의 렌탈료는 16,900원으로 할인됩니다,
    추가로 23,900원짜리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실 경우 2,500원 할인되어 21,400원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현대렌탈케어만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어 알뜰하고 똑똑한 생활 만들어보세요.

    ※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계약자와 주소가 일치할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합 할인 적용 시 제외되는 할인 혜택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정책] 일시불과 렌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일시불 구매의 경우 결제와 동시에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

    렌탈의 경우 소유권이 이전되는 시점까지는 현대렌탈케어의 소유이고, 소유권 이전 시점이 도래해야 고객님의 소유로 전환됩니다.

    또한 렌탈은 의무 약정기간 내 해지하시면 위약금 부과와 함께 제품의 회수가 진행됩니다.

  • Q. [서비스] 현대렌탈케어는 어떤 서비스가 있나요?

    고객지원 > 서비스 클릭해보시면 다양한 서비스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클린핸즈 서비스, 매트리스 케어, 홈케어 청소 서비스, 정리수납 서비스, 전열교환기 케어가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800-8888로 상담신청 해주시면 더 자세하게 도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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