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B2B문의
상담
문의
0명의 고객님이 문의중이십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보기]

서비스

  • 01 정기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  정기적인 제품 관리 서비스
    정기 방문을 통해 고객님께서 사용하고계신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고 꼼꼼한 관리를 해드립니다.
  • 02 정품 필터 무상 교환  정품 필터 무상 교환
    현대 큐밍 렌탈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최고급 정품 필터를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03 무상 A/S 서비스 제공  무상 A/S 서비스 제공
    렌탈 서비스 기간 동안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단, 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및 이사로 인한 제품 분리, 이전 재설치시에는 비용이 발생됩니다.
  • 04 합리적인 멤버십 서비스  합리적인 멤버십 서비스
    렌탈 기간 만료 후 소유권 이전 고객님과 일시불 제품 구매 고객님들을 위한 실용적인 가격의 멤버십 비용을 통해 클린 핸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클린핸즈 서비스는 제품군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정수기
  • 공기청정기
  • 비데
  • 매트리스
  • 정수기 step1  코크 세척/교체
  • 정수기 step2  교환 주기에 맞는
    필터 무상 교체
  • 정수기 step3  제품 외관 및 물받이 케어 탱크형 제품의 경우 물탱크 세척 관리
  • 정수기 step4  큐밍 전용 관리 키트 사용
Copyright © 2024 (주)베스트다.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