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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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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기타] 위약금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위약금 확인은 고객센터 통해 처리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통화 가능 시 계약자 본인이 고객센터 1800-8888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공휴일 휴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을 모두 완료했는데 '렌탈 신청을 완료하기 위해 상담원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오류창이 뜹니다.

    설치정보와 결제 수단을 모두 입력하고 주문 약관에 모두 동의를 해주셔야 다이렉트 렌탈이 진행 가능합니다.

    각 단계별 안내문구를 참고해서 입력하신 내용을 정확히 확인 부탁드립니다.

    먼저 결제수단은 주문자(회원가입자와 동일한 명의)로 작성해주시고, 카드번호/계좌번호도 동일 명의로 입력하신 후 계좌번호를 하이픈 없이 숫자로만 공란 없이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카트번호/계좌번호, 생년월일 등 입력 최대 갯수에 맞춰 입력이 필요)

  • Q. [기타]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작성 후, 전자계약서까지 모두 완료했는데 오류창이 뜹니다.

    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대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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