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렌탈 주문서 양식에 맞는 정보를 입력하신 경우, 렌탈 불가 고객이더라도 전자계약서의 최종 단계까지 진행은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부적합 사례가 발생될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내부 규정에 따라 렌탈이 진행되지 않으므로 이점 진행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정보가 실제 금융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신용정보 조회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된 경우
-최대 렌탈 가능 갯수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개인고객 8대 이상 신규 접수 또는 기존 8대 이상 사용 고객)
-외 기타 현대렌탈케어 본사 렌탈 판매 규정에 따라 부적합으로 판정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