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검색

B2B문의
상담
문의
0명의 고객님이 문의중이십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보기]

자주묻는질문 페이지

자주묻는질문

Total 6건
  • Q. [정책] 사업자고객도 다이렉트 렌탈이 가능한가요?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동일하게 사업자 고객은 상담 신청으로만 제품의 렌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매(일시불) 신청 및 결제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오니 이점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Q. [정책] 다이렉트 렌탈이 불가한 제품이 있나요?

    일부 제품의 경우 현대렌탈케어의 렌탈 계약 절차로 인해 홈페이지를 통한 다이렉트 렌탈 신청이 불가합니다.

    엔지니어가 사전 답사를 통해 설치 여부 판단이 필요한 상품으로 상담신청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정책]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관리를 받을 수 있나요?

    아닙니다.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의 경우 무상 AS만 보증되며 추가적인 관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관리를 원하실 경우 멤버십 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Q. [정책] 일시불로 구매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네, 물론입니다.

    일시불로 구매하더라도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의 과실로 발생한 증상은 유상 처리될 수 있으며, 업소 및 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보증기간은 6개월로 감소됩니다.

  • Q. [정책] 동시에 두 대를 렌탈하면 할인이 가능한가요?

    네, 결합할인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정수기 제품을 렌탈하시고, 추가로 비데나 공기청정기 등의 제품을 렌탈하실 경우 결합할인이 가능합니다.

    최초 1대를 결합할 경우 월 렌탈료 5,000원의 할인이 가능하며 총 3대까지 결합이 가능합니다.
    2대부터는 월 렌탈료 2,500원의 할인이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고객님께서 26,900원짜리 정수기와 21,900원짜리 비데를 함께 사용하시면 비데의 렌탈료는 16,900원으로 할인됩니다,
    추가로 23,900원짜리 공기청정기를 렌탈하실 경우 2,500원 할인되어 21,400원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현대렌탈케어만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이용하시어 알뜰하고 똑똑한 생활 만들어보세요.

    ※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계약자와 주소가 일치할 경우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합 할인 적용 시 제외되는 할인 혜택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1800-88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Q. [정책] 일시불과 렌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일시불 구매의 경우 결제와 동시에 제품의 소유권은 고객님께 이전됩니다.

    렌탈의 경우 소유권이 이전되는 시점까지는 현대렌탈케어의 소유이고, 소유권 이전 시점이 도래해야 고객님의 소유로 전환됩니다.

    또한 렌탈은 의무 약정기간 내 해지하시면 위약금 부과와 함께 제품의 회수가 진행됩니다.

검색

Copyright © 2024 (주)베스트다.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